희우 새 메이크업!


짠! ^0^ 대단하쥬! 이걸로 우리집 애들 세수 끝!!!
부지런열매를 먹고 열심히 달렸습니다.
사진 나갑니당!


전번에 루시님의 은혜로 드레스를 빌려입고 그대로 집에 온<- 희우
메이크업도 마쳤고 귀여운 드레스이니 귀여운 롤가발을 써보도록 합니다.



인형같아서 참 좋네요. 히힛 :)
















언제나 메이크업을 하고나면 느끼는 점.
이번엔 진짜 많이 변화줬다고 생각했는데 해놓고보면 걍 갸가 갸여...
그래도 구차한 변명을 해보자면 이번엔 보크스 파스텔만 썼구
(원래는 문교파스텔도 씁니다...요샌 보크스 파스텔만 써요.)
색연필은 거의 안썼구 속눈썹은 두개 붙었구 눈썹도 많이 내려왔어욤(앞머리떔에 안보이지만 ㄱ-)






덕분에 쏘녀가 되었네요




저는 미미의 저 볼살이 너무나 좋습니다 'ㅠ'...침질...




요 드레스, 정말 보면 볼 수록 너무예쁜 것 같아요 >_<
루시님을 숭배하라 오우 오우 예




롤머리랑 드레스랑 메리제인이랑 참 잘 어울리죠?
그나저나 희우 텐션도 바꿔줘야 하는데...




이번 메이크업의 가장 성공한 점은
사진빨을 잘 받는다! ^_^.......
사실 자세히보면 2% 부족한 메이크업이에요...초장에 아이라인 그리다가 제대로 삐꾸나고 난리가 났었음.
쉐이딩으로 어떻게 얼버무리긴 했지만...



아무튼 희우 메이크업 바꿔주고나니 속이 다 후련하네요! 이게 몇년만이야 ㅋㅋㅋ
자 주변 오너분들도 어서 메이크업을 바꿔줍시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