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 게임 소트

우이언니 블로그 구경하다가 보여서 검색해서 나도 해봤다.

하면서 진짜 번뇌했다<-

중간과정을 살짝 포스팅 해보자면



이상하게 드래그가 되었는데 그게 문제가 아니고<-

초반부터 제법 나를 곤란하게 만든 두 슨생님...



얘네도 은근히 힘들었따...

나에게 있어 이 둘은 영원한 개그조...누가 더 웃기냐의 레벨<-


이거는 ㅋㅋㅋㅋ 코우가 코모리 겁주는거 같아서 뿜었음

불쌍하게 왜 애 겁주고 그래 ㅉㅉㅉ


아 시발...

제가 얘네 좀 많이 좋아합니다...

닌텐도가 너무 잘생겨서 하아으응

아무리 생각해도 닌텐도 주인공으로 도키걸즈 특별판좀 내줬으면 좋겠다

민아언니랑 전부터 계속 코나미에 투서를 넣어야한다고 의기투합<-


이시다 아키라 배틀


순간 1왕자님 2왕자님 배틀인줄 알았는데

아 2 왕자님 사에키였다. 미안<-

이것도 많이 힘들었으나 나를 성우의 길로 인도하신게 하즈키 케이님이시라 일단 하즈키땅으로<-









그리고 결과. 귀찮아서 10위까지만 캡쳐.




뭐 1위는 하기 전부터 짐작했었고. 내가 하리야를 사랑하는건 온 천하가 다 아는 사실이니<-

내가 하리야때문에 카피본까지 냈었으니깐여 ㅅ_ㅅ 히히히히히

의외였던건 하루카가 생각보다 순위가 높았던것. 박앵귀가 10위에도 못들은건 진짜 깜놀이다.

미즈시마가 10위인건 요새 미즈시마 드라마시디를 재탕해서 그렇습니다...

솔직히 게임할때는 스토리가 별 감흥이 없었는데(개인적으로 스타스카 시리즈는 전체적으로...기대 이하였음)

드라마시디에서 이쿠가 너무 귀여운거라 ㅠㅠㅠㅠㅠ 이건 유사상의 연기력의 승리지만여 ㅠㅠㅠㅠ

10위안에 유사상 캐릭터가 한명밖에 없는것도 놀라움. 심지어 10위.

다행히 1~10위안에선 성우는 전혀 안겹치네영.

웃긴건 저안에 공략안한게 3명이나 있다는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소트하면서 깨달은건데 나 진짜 오토메게임 요새 안했다 -_-...

아르카나도 안하고 삼국연전기도 안하고 나 뭐했니...그러고보니 야마노테보이즈도 안했군...

그치만 게임 살 돈이 없어 ㅅ_ㅅ...이미 다음에 살 게임은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로 결정(유사상 신캐러 추가)

아 재밌는 오토메 게임 하고싶다...최근에 젤 재밌게 한게 코르다 3인듯.

하루카5도 하고싶네영...박앵귀 여명록도 하고싶다...돈...돈이 필요해...시간도...



아 그리고 아이폰 쓰시는 성우팬분들꼐 어플 하나 추천



중간에 남자성우 라고 보이시져? 이 어플 제법 쓸만합니다(어디에 쓰라고)

일본 아이튠즈 스토어에만 있는건지도 모르겠는데 남성성우 소트에요

갱신도 제법 꾸준히 되고 뭣보다 좋은것은





지난번에 했던 소트랑 비교해서 순위변동이 체크가 된다는것

(유사상이 부동의 1위인것은 신경쓰지 마세영^^*)

그리고 내 성우소트 보면 진짜 평균연령이...하하하하하

요새 하야미상 너무좋음 하악하악 이노우에상 두명 다 좋음 하악하악

심심할때마다 해보세영. 성우밑에 했던 역할도 나와서 목소리 기억안날떄 좋습니당.






Trackback 0 Comment 1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