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모이라 1


오랜만에 4명이서 미니들 모임을 했습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서 편집 며칠씩 걸려서 한거 진짜 오랜만...아냐 처음일지도 몰라 ㄱ-
이날 좀 폭주를 했어요...아무튼 사진 나갑니다.



제대로 보는건 처음인 루시언니네 키쿠. 밖에서 만나는거 처음인것 같아요.





아 이거 키노 진짜 개구지게 나왔다.




오랜만의 외출이라 키노도 싱났어요. 응끼약께이!





헤헷






키쿠 너무예뻐요 ㅠㅠ 아 귀엽다





 

미니 애기들. 나이순으로는 2-1-3 일까나. 윌머 오랜만이죠~




크리스 진짜 애기같다 ㅋㅋㅋ 아우 볼 빵빵한거봐

크리스는 이노이야님네 풀쵸애기입니다. 번호를 깜빡했어영 :Q...라라포트 출신이랍니다.




 

오늘도 아름다운 윌머여신님





악 귀 여 워☆






 

애기들 ㅠㅠ 엉엉 ㅠㅠ 참고로 이날 미니 의상들은 거의 스나님네 달로와요 의상들입죠 ㅋㅋㅋ





 

걍 아이돌 유닛같애...












 

크리스의 친화력은 모다?
우주제일이다.





 

아 윌머 ㅠㅠ 진정 여신포스. 저옷 너무 이쁘죠. 하여간 탐나 :Q...근데 스나님이 이제 안만들꺼래...




요로코롬 귀여운 표정도 보여준답니다





 



 

펄화이트가 잘어울려서 넘 좋은 윌머.
펄화이트 어울리는애들 보기 힘든데 스나님네 애기들은 참 잘어울려요.




그리고 우리의 아이돌. 건꼬 링.




여전히 멋있는 꼬마입니다.
응? 귀여운 꼬마도 보고싶으시다구요?





 

넵 요기...<-












 

이노이야님네 반반이에요! 새 메이크업이에요! 키노가 쓰던 안구를 줬는데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전보다 더 귀요미가 된 느낌이랄까.










 

그리고 오늘의 뉴 페이스! 스나언니네 가르시아(...이거 진짜 본명임?)입니다.




냐냥-






고양이 투샷






 

사이좋게 지내요♪




그리고 뭐가 이렇게 신이났는지 우리 고양이. 기세등등.





 

엣헴-






...진짜 신나보이네요







 

소년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사진도 잔뜩 찍었고.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음 히히






 

링의 가발을 빌려 써봤습니다.
...의외로 어울리네요 챠콜그레이.





















마지막으로 반반이 옷도 빌려입어봄.
그래 너 다 입어(봐)라







1탄의 마지막은 요걸로.
나 요런사진 너무 좋더라(왜...)

2탄으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