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투문답

여기에 요약글 내용랖님에게 '티포'(............)로 받아왔습니다ㅇ0ㅇ.......
클립님에게 '알빈'으로 받아왔습니다 O<-<
씨즈님에게 '단발루크'로 받아왔습니다_(:3>ㄴ)_
시놉님께 알렉세이 ★전☆ 기사단장 각하 말투...로 받아왔습니다...ㅇ0)))
류렐님께 를르슈로 받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날 이스티님이 저를 이자야로 말투문답하라고 부르셨어여.........:Q
슥님이 우리집너구리 말투로 지껄여보래염
루시님이 소우로 주셨습니다. (제법 과묵한 문답이 될듯) 


+룰+

○ 바톤 돌리면 그 사람한테 알릴 것

○ 5일 내에 돌릴 것

○ 5일 내에 안 써 있으면 벌 게임 있음

○ 돌린 사람은 그 사람이 룰을 지키고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설정 >> 99츤 1데레 임소우



 
 

 

 

◆바톤돌릴사람5명을 정해주세요.

이노

스나

스이
 

 

◆ 위에 쓴 사람하고는 어떤 계기로 알게 되었어요?


인형질하다가.




◆ 위에 쓴 사람 중에서 제일 먼저 알게 된 사람은?

스이

 

◆ 5명의 좋은 점을 써 주세요.

...문자 몇개로 다 적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
...일단 써 보지.

이노 - 키, 안경, 속눈썹, 피부, 털털, 직설, 솔직,  요리, 츤데레
말하지 않아도 알아

루 - 객관적인 조언자이자 인생선배
스타일과 센스가 발군. 리본묶기 달인. 꼼꼼함.
...엄마?(쿡)

스나- 어쨌든 저쨌든 귀여움. 애교. 내 어리광도 잘 받아줌.
잘 웃음. 술친구. 센스좋음.

팝- 술친구. 내가 원하는말을 내가 필요로 할때 해줌. 나의 자양강장제.
만나서 아무말 없어도 편안한 사이. 객관적.
임소우 팬클럽 회장님

스이 - 고요하지만 열정적인 사람. 나의 10대를 알고있는 몇 안되는 사람중 하나.
알고보면 오래된 인연. 아기자기한 추억.
사진이나 일러스트의 느낌이 좋다.
할로윈 의상 고맙다(...) 

 

◆ 5명을 색으로 비유하면?


이노-의외로 겨자. 머스타드색
루-와인
스나-노랑
팝-민트
스이-그레이 

 

◆ 벌 게임을 정해 주세요.

 
임디드한테 국제 손편지쓰기
 


 
◆ 그 5명의 공통점은?


내가 아끼는 사람들
 

 

◆ 5명은 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좋게좋게 가자.

 

 
◆ 5명과 싸운 적은 있나요?

 전부다는 아니지만 있음.

 

◆ 5명의 설정 말투


이노 - 있는 그대로
근데 루랑 겹치니까 알아서 해.
루 - 이미 했으니까 패스
스나- 금순이 버전
팝-베니
스이-이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