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이녕사진

간밤에 아나이스 남자애를 만지작 만지작 하고있는 꿈을꿔서
전에 찍어뒀던 인형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근데 꿈이 너무 리얼했어...안구는 기억 안나는데 모양새로 봐선 세컨 아나이스였구
상태 매우 좋았구 가발이 밀크 보브컷인데 앞머리 모양잡아주다가 깼음 ㅋㅋㅋㅋ 뭐이런 ㅋㅋㅋㅋㅋ



귀찮아서 티스토리 편집기능으로 대충<-야
임소우입니다. 잘 지내고있어요.
 



예전사진 뒤지다가 소우사진보고 깜놀. 이미지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역시...
이번 메이크업이 소우치곤 제법 대담한거였다능. 아무도 인정하려들지 않았지만...
의아한 거기 당신! 메뉴의 이녕프로필을 한번 보시라능! 임소우 열라 밍밍함!
(그러니까 프로필 사진을 교체해야된다는거임...코우도 추가해야대...)



 



여전히 색기넘칩니다. 요사진 찍고 소우도 침대로 옮겨갔어요.
(원래 코우랑 둘이 코타츠옆에 서있었음)






이사진 소우답게 건방져서 좋음








 


추운겨울, 새옷입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여름에 긴팔사놓고 겨울되서야 겨우 개시)








안녕하세요 덜렁이 오너가 디폴가발 한국에 두고와서 소우 디폴 쓰고있는 코우입니다(퍽)







그럭저럭 어울리긴 하는데 제 목표와 넘 달라져서 -3-
아옹 신주쿠 갔을때 텐스미 갔다올걸...꺼멍앙구 사와야겠더!
한국가서 사올까...




 
코우는 아직 텐션이 양호한 편이라 코타츠 옆에 서있어요<-
코제트는 침대 저 멀리 냥코센세 위에 앉아있음. 이날은 귀찮아서 손닿는 애들만 찍었더니
남자애들만 둘이네영...코제트는 조만간 제대로 좀 찍겠습니다.

시노 보고싶은데 시노 꺼낼라 치면 자꾸 소우가 눈에 밟혀서 ㅠㅠㅠㅠㅠㅠㅠ
으이띠 ㅠㅠ 미치겠긔...그렇다고 남아바디 두개 갖고있기는 좀 그렇긔 ㅠㅠ
희우도 보고싶구 키노도 보고싶구 이르카도 보고싶다 내 새끼들 ㅠㅠㅠㅠ

 
Trackback 0 Comment 6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