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팔로 갈아입음

도쿄 날씨가 제법 쌀쌀해져서 애들도 이제 긴팔 갈아입어야지 하고 갈아입히는김에

코우 안구나 바꿔볼까 싶어 지금 코제트가 황색안구를 쓰고있어서

14번을 한번 껴봤는데 되게 교실스러워 졌네요<-




뒤에 파란건 커텐인데 사진으로 찍으니 무슨 스튜디오 촬영같이 나왔네; 아니, 스티커사진기 배경인가(...)






늠름하네요. 아직도 가끔 우리집에 써틴이 있다는 사실을 까먹음...

물론 희우는 예전부터 써틴이었지만 여아는 가늘가늘 해서 9세 13세 별 차이 안두는 느낌이랄까.





18미리 안구는 확실히 순해보입니다.





오랜만에 사진 찍으려니 감 다 잃어서 흔들리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게다가 또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이날 해도 안나오고 어두컴컴...

결국 죄다 셔터스피드 우선으로 찍음 -ㅅ-;






요 의상(겉옷)은 전에 한국갔을때 홍대의...무슨샵이더라<-어이

암튼 오픈 하자마자 이놈님이랑 들러서 사온 옷.

코우는 의상컨셉이 실제로 유사상이 입을것 같은 옷이라 참 사기 힘들어영...



그리고 코제트도 좀 찍어보았습니다.




요안구 끼고서 제대로 찍은 사진이 얼마 없는듯...

전에 디자인 페스티벌 갔는데 수제 글라스 안구 파시는 분이 있어서 헐퀴 하고 줏어왔어영...이 안구 2000엔도 안했음 ㅅ_ㅅ 

11월에도 있으니 이번엔 총알 장전좀 해서 가봐야겠음...

덕분에 염원의 금색안구를 해주었습니다.





코제트는 달로와요 하복->달로와요 동복으로 갈아입었네요.

내가 일본오면서 들고온 코제트 옷이 3벌인데 그중 두벌이 달로와요임 ㅋ





아 이쁘당. 랄까 코제트 진짜 바디 바꿔주던가 해야지 원 ㅠㅠ 사진찍기 넘 힘듬...엉엉


아 시노는 왜없냐고 하시냐면

옷 다 갈아입히고 에너지 방전되서 까먹었...담에 스페셜로 올릴게요 용서해 주세요 루시님...(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