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횽한테 받은 색깔문답

행복도 ■■■■■■■■■
난 나름 행복한 사람입니다.

우울증 ■■■■■■■■ : 
근데 한없이 우울해 하기도 하져...
감정의 기복이 심해서.

단순함 ■■■■■■■■■■ :
짱 단순함 ㅋㅋㅋㅋㅋ
아직도 철부지 어린애.

다혈질 ■■■■■■■■■■ :
울그락풀그락 ㅋㅋㅋ 제가좀 다혈질...
잘 화내고 잘 웃고 잘 그럽니다.

특이함 ■■■■■■■■■■ :
특이한걸 좋아합니다.
내가생각해도 좀 특이한데가 있긴 해.

친절도 ■■■■■■■■■■ :
친절하다고는 생각함.
물론 상대에따라 차이가 좀 심해서 그렇지.

정체성 ■■■■■■■■ :
이제 어느정도는 파악이 된거 같아요.

만족도 ■■■■■■■ :
만족하면 거기서 끝이니깐.
나에게 만족하는날이 과연 올까요.

말 빨 ■■■■■■■■■■ :
제법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고등학생때도 주로 패널이었고...
토론이나 말싸움 좋아해요.

감성적 ■■■■■■■■■■ :
자동차 바꿀때마다 마음이 찡한 녀자임...

공 부 ■■■■■■■■■■ : 
공부하는건 좋아해요.
단지 내가 좋아하는 공부에 한해서만.
지식을 흡수하는건 뿌듯한 일이지요.
물론 내가 좋아하는 공부에 한해서만.

싸가지 ■■■■■■■■■ :
이건 경우에 따라 다른거같은데 걍 남들이랑 비슷하지않은가 싶음.

긍정적 ■■■■■■■ :
제발 긍정적인 사고가 좀 늘었으면 좋겠어요

적응력 ■■■■■■■■■ :
모님의 말에 따르면 난 적응력이 꽤 높다고

부정적 ■■■■■■■■■■ :
이건 걍 할말이 없죠^_^...
이세상 고뇌 다 짊어지고 사는 뇨자임

솔직함 ■■■■■■■■ : 
숨기는거 못함.
언제 밥한번 먹자 이소리도 진심으로만 하는 뇨자.

애 교 ■■■■■■■■■■ :
친한사람한테는 애교 제법 부려요.
애교부리는거 좋아하기도 하고. 안어울려서 잘 안할뿐이지.

눈 물 ■■■■■■■■■■ : 
눈물 많습니다. 잘 웁니다. SK광고 보고도 웁니다.
 
웃 음 ■■■■■■■■■■ : 
웃기도 잘 웃어요. 그것도 박장대소를...
   
엉뚱함 ■■■■■■■■ :
쫌 있는거

장난기 ■■■■■■■■■■ :
나 좀 S같음
(그거랑 장난기는 다르지않나)

거짓말 ■■■■■■■■■■ :
선의의 거짓말은 잘 합니다.

예 의 ■■■■■■■■■■ :
예의없는것들이 제일 싫음.

무뚝뚝 ■■■■■■■■■ :
첫인상이 그렇다는 소릴 많이 듣는다.

얌전함 ■■■■■■■■ :
그렇지는 않은듯.

체 력 ■■■■■■■■■ :
나쁘진 않음. 걷는거 좋아함.

이중성 ■■■■■■■■■■ :
이중성...이라기보다는 가끔 나도 헐 이런모습이? 하고 놀랠때가 좀...

뻔뻔함 ■■■■■■■■■■ :
잘 모르겠다. 뻔뻔하기는 커녕 뭘 잘못하면 숙이고 들어가는 사람이라...

냉정함 ■■■■■■■■■■ :
사고쳐도 냉정할때가 가끔 있다.
(아주 큰 대형사고는 나도 놀랄만큼 냉정해짐)

유 머 ■■■■■■■■■■ :
오늘은 뭐로 누구를 웃길까 생각하며 삽니다.

철없음 ■■■■■■■■■■ :
제가좀 애.

절약성 ■■■■■■■■ :  
윳찌의 표현을 빌리자면 순간의 기쁨에 무너지는쪽.
 
부지런 ■■■■■■■■■■ :
성격상 노는것도 오래 못해요...

기억력 ■■■■■■■ :
나쁘진 않은거 같은데 기억하고싶은것만 기억하는 경향이 있음.

배려심 ■■■■■■■■■■ :
배려를 넘어 오지랖이 되서 문제지.

인내심 ■■■■■■■■■
입시하면서 많이 늘었져...
회사다니면서도 많이 늘었구...
는게 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 덕 ■■■■■■■■■■ :
임디드 마음은 갈대. 휘청휘청

귀찮음 ■■■■■■■■■■ :
요새 만사가 다 귀찮고 그러네..


아래는 걍 보고 생각나는대로 적어보았음

■#FF5050 천래님
■#FF7F50  부루펜
■#FFA778  박야마
■#FFC300  스나쨩
■#6DD66D 팝횽 
■#40A940 이미니아님
■#00BFFF 사에키
■#1E82CD 세이쥬
■#28288C 레니
■#5050FF 루시언니
■#941494 손하연